본문 바로가기
모델,피팅모델,란제리모델

크롭 전보람 몸매깡패 비키니 몸매

by 대한민국스타포토뉴스 2023. 3. 5.
반응형
전보람
Jeon Bo-ram
출생
1991년 12월 7일
대전광역시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신체
165cm, 63kg, B형, 245mm, 80D, 28인치, 39인치
학력
유성초등학교 (졸업)
제주중앙여자고등학교 (졸업)
제주관광대학교 (항공서비스과 / 전문학사)
별명
크롭(녀), 돼람이

 

대전광역시 출신으로, 어린 시절부터 촌에서 자랐기 때문인지 꽤나 개구지고 남자다운 성격이었다고 한다. 어릴 때는 가수를 꿈꿨지만 이후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꿈이 바뀌었다고 한다. 그래서 미용 학원을 다니기 시작했고, 이후 대학을 졸업한 뒤 카라의 스타일리스트로 일하다가, 이후 SNS 상에서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알려지면서 셀럽으로 유명세를 얻기 시작하면서 SNS 스타가 됐다. 한때는 개인 쇼핑몰인 크롭닷컴을 운영하기도 했으며[5], 2019년 6월에는 유튜브까지 개설하면서 대중들과의 소통도 이어가고 있다.

티아라의 멤버였던 전보람과 동명이인이다. 이 때문에 티아라가 한창 잘 나갈 때는 티아라 전보람의 인지도가 훨씬 앞섰지만, 전보람이 티아라를 탈퇴하면서 연예계 활동이 뜸해진 후에는 반대로 이 모델 전보람의 인지도가 높아졌다. 다만 티아라 출신인 전보람 역시 전영록 딸 타이틀로 인해 여전히 인지도가 꽤 높은 편.
몸매가 굉장히 굴곡지고 풍만하다. 크롭 쇼핑물 시절 프로필을 보면 가슴 80D컵, 엉덩이가 무려 39인치였다. 그 와중에 허리는 28인치였는데 글래머의 끝판왕이라고 불러도 손색 없을 만큼 섹시한 몸매의 소유자이다. 당장 유튜브만 가 봐도 탐탐 뮤직비디오나 본인 채널의 스트레칭 영상을 보면 감탄사밖에 안 나오는 몸매다. 특히 가슴보단 엉덩이가 강조되는 편이다.

 

 

로꼬의 곡 '아침은 까맣고'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였다.
염따와 친분이 있다. 같이 햄버거를 먹는 영상을 찍기도 했다.
위키트리의 기사에서 이름이 '박보람'으로 잘못 소개되기도 했다.
중학생 시절 2명의 또래 남학생들에게 동시에 고백을 받았다고 한다. 하지만 커플로 이어지지는 않았다고. 의외로 중학교 때는 만화랑 소설을 좋아하는 평범한 학생이었고 이성들에게는 별로 인기가 없었다고 한다.
중학교 3학년 때 초밥집에서 첫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한다. 그래서 고등학생일 때도 용돈을 받지 않고 나름 자급자족을 했다고.
수려한 비주얼과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남녀 가리지 않고 인기가 많다. 특히 남초 사이트에서 전보람의 사진은 그야말로 치트키에 가까울 정도. 그래서인지 맥심, HIM, 크레이지 자이언트 같은 남성 잡지의 표지 모델로 섭외되기를 희망하는 팬들도 상당히 많다.

 

 

한때 크롭이라는 이름으로 의류 인터넷 쇼핑몰도 운영했지만 이쪽은 동업자에게 전권을 넘기면서 손을 뗐다. 대신 보람차다라는 이름으로 각종 다이어트 보조제를 팔고 있다.
2020년 여름부터 트레이너이자 친한 언니인 심으뜸의 도움을 받아 다이어트를 하면서 기존의 살찐 몸매를 어느 정도 탈피하며 얼굴도 턱선이 생길 정도로 날렵해졌고 몸매 또한 숨겨져 있던 근육과 라인이 드러나면서 훨씬 예뻐졌다. # 다이어트를 한 뒤로 훨씬 슬림하고 탄탄하게 마른 몸매로 바뀌었다. 그리고 김계란의 방송까지 출연하면서 친해진 듯하다. 
반려견을 2마리 기르고 있다. 이름은 각각 로망이와 꼬망이.
2021년 9월 21일 유튜브 '소연에반하다'에 출연해 강소연과 복싱 스파링을 하는 영상이 업로드되었다. 심판 없이 진행한 경기라서 승패는 나오지 않았지만 이 경기 후 양측이 인스타 언팔로우를 한 상황이 포착되었다. 아마도 서로 이견이 생긴 모양.

심으뜸의 유튜브에 올라온 생일파티 영상에서 생년월일이 공개되었다. 그 동명의 연예인보다 5살이 더 적다.
다만 아버지 직장 문제로 이후에는 충청남도 예산군에서 살았다고 한다. 학력으로 보아 대전에서 태어난 뒤 예산에서 살다가 제주도에서 학교를 다니고 후에 상경한 듯. 이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경기도민이라고 밝힌 것으로 보아 성인이 된 후에는 독립한 듯하다.
허리 사이즈
엉덩이 사이즈
이 때문에 그녀의 이름을 크롭으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있으나 크롭은 어디까지나 회사의 이름일 뿐이다.
이 때의 경험 때문인지 나중에 만화카페에서도 일해봤다고 한다.
꾸준한 요가와 헬스로 몸을 가꾸면서 많은 근육을 유지하고 있다.
위의 크롭이라는 별명도 이 쇼핑몰 이름에서 유래한 것이다.
하지만 일부 남성 팬들의 경우에는 아쉽다는 의견도 많다. 전보람의 경우에는 슬렌더보단 육덕진 몸매로 인기를 끌었고 지금 다이어트가 완료된 몸매를 보면 누가 봐도 육덕보단 슬렌더에 가까운 몸매이기 때문에 다시 이전의 몸매를 원하는 남성 팬들이 많다. 그도 그럴 것이 다이어트 전에는 가슴과 엉덩이의 사이즈가 컸는데 다이어트 후에는 많이 작아진 모습이다.

 

반응형

댓글